본문 바로가기

맛집

군포양념꼬막전문점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런 날은 축구를 보면서
한잔..... 캬~~~~ 그래서
가지고 왔어요.
바로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입니다.
(아흐~~ 맛있겠다)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꼬막을 맛볼 수 있어요.
자연을 담은 건강한 밥상과
사계절 내내 국내산 벌교꼬막을
100% 맛볼 수 있는
남도음식 전문점이에요.

점심 메뉴로 나오는 벌교 간당 꼬막비빔밥.
여기에 또 밥을 비벼먹으면
그 맛이 아주~~ 흐흐흐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야 힘이 나죠.
2인 기준 정식으로 즐길 수도 있어요.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점심 메뉴로 두 가지 더 즐길 수 있으니
더욱더 입이 즐겁겠죠.ㅎㅎ
푸짐하고 신선한 반찬도 많이 나와요.

요놈 양념 꼬막만 있으면
밥 한 그릇이 뚝딱이죠.ㅎㅎ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양념 꼬막을 비롯해서
해물찜도 먹을 수 있어요.

바로 요놈이죠.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어주니까
더욱더 든든해요.
다양한 해산물을 해물찜 하나로 맛볼 수 있어요.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양념이 안되어있는
통 꼬막도 맛볼 수 있어요.
직접 꼬막을 갈라서 통통한
꼬막살을 빼먹는 재미도
쏠쏠해요.ㅎㅎ

여기서 먹는 볶음밥도 별미예요.
아귀찜을 먹고 남은 양념에
볶아 먹으면 입이 두 번 즐거워요.

매생이 전도 맛있어요.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게
식감이 좋아요.

오늘은 꼬막과 해물찜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ㅎㅎ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28840718/home

남도연 쌈밥정찬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8 · 블로그리뷰 303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