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안산 별빛마을 빛축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청 춥네요. 확연한 겨울인 게
실감이 나네요. 추워진 만큼 빛 축제를
하는 곳도 하나둘 생겨나고 있죠.
안산에서도 빛 축제를 하는데요.
여긴 1년 내내 하고 있어요.
겨울에 보는 것도 춥긴 하지만 낭만이....ㅎㅎ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에서 하고 있는
별빛축제는 겨울로 들어서면서 밤이
길어지고 빨리 찾아오면서 점등시간이
오후 5시로 앞당겨져서 좀 더 일찍 볼 수 있어요.
그렇지만 반려동물은 동반 입장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들 하셔야 할 거 같아요.

가시기 전에 운영시간을 미리 숙지하시고 가야
혹시나 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겠죠?ㅎㅎ

체험 프로그램도 하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체험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이용요금은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너무 비싼 것도 아닌 거 같죠?(나 혼자 생각?ㅎㅎㅎ)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니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확인이 필요할 거예요~~

야간에는 전등들이 점등되면 너무 이뻐요.ㅠㅠ
저도 예전에 빛 축제를 가보고 아직못갔는데
너무 이쁠 거 같아요.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요.
연인들은 데이트하면서 사진도 찍고
사랑을 듬뿍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많고
아이들과 함께일 때는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곳이죠.

빛 장식들은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다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 많아요. 너무 심하게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너무 단순하지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ㅎㅎ

낮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모형들과 범퍼카도 있으니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좋아요. 대신 많이 추워졌으니
따뜻하게 입히는 건...... 필수인 거 아시죠?ㅎㅎ
요즘 같은 시기에 이렇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거 같네요~~

https://www.ansanstar.net/

안산별빛축제 | 안산별빛마을포토랜드

1년 365일 열리는 별빛의 축제! 빛축제도 감상하고 50여개의 포토존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도 남겨보세요. 빛과 자연 그리고 그 속에서 무르익는 추억과 사랑을 선사합니다. 안산별빛축제

www.ansanstar.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