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 달성군 크리스마스 축제

728x90


안녕하세요.
딸부자 아빠예요.(자칭 딸부자예요.ㅎㅎ)
오늘은 대구에서 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알려드리려고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 기념 축제를
많이 하고 있어요. 대구에서도 하고 있고요.

네이처파크에서 하는 미라클 크리스마스죠.
리조트 스파밸리-네이처파크에서 하고 있는
이번 축제는 내년 1월 8일까지 하는데요.

날씨는 추워도 아이들과 함께 가도 되고
연인들이 함께 가도 되죠.
네이처 파크는 동물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 수도 있겠네요.

크리스마스 축제라 귀엽고 이쁜 조형물도 많이
준비한 거 같더라고요.
예전에 한 번쯤은 해봤을 게임인 쿠키런의
케릭 터들도 있고요.
(쿠키런 게임은 저두 많이 했었죠.ㅎㅎ)

크리스마스 축제이다 보니 콘셉트가 크리스마스 위주의
조형물이 많은 거 같아요.

옛날 크리스마스트리에 빨간색
양말을 걸어두면 산타가 와서
선물을 넣어주고 간다고 했던 추억이
나는 빨간색 산타 양말도 중간중간 걸려있고요.

밤에는 조명도 이쁘게 들어와서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인 거 같아요.

12월에는 한 달 동안 계속하고 있으니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가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용요금과 시간 확인은 필수인 건 아시죠?ㅎㅎ
국민카드는 할인도 해준다니까 잘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자세한 사항과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고요.
날씨는 추위도 아이들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기분전환 겸 나들이 한번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http://www.spavalley.co.kr/naturepark/m/

스파밸리

스파밸리 대구 워터파크 수영장

www.spavalley.co.kr

728x90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초 축제소식 청송 사과축제  (0) 2023.10.18
청도 프로방스 산타마을 빛축제  (4) 2022.12.02
안산 별빛마을 빛축제  (0) 2022.11.30
대전 유성온천 축제 소개예요.  (0) 2022.11.29